[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토스카나 호텔과 7성급 프레스티지 더 시에나 리조트 제주가 투숙객 대상으로 군고구마·어묵 무료 제공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측에 따르면 이번 달 1일부터 시행하는 `군고구마 해피아워`는 제주 토스카나 야외 온수풀 옆에 위치한 풀사이드 카페 카라라에서, 더 시에나 리조트 GL층 야외 수영장 옆 풀사이드 카페에서 각각 운영되며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나이대를 불문하고 손님들이 좋아하는 겨울 대표 간식인 군고구마와 어묵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호텔 관계자는 “군고구마·어묵 무료 해피아워 이벤트는 토스카나 호텔이 매년 겨울에 진행하는 시그니처 이벤트로 겨울철 고객들이 재방문할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며”물놀이를 한 뒤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도록 셰프들이 고구마를 구워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차가운 공기, 따뜻한 풀장에서 군고구마를 도란도란 나눠먹는 것도 이색적인 추억이 될 것이고, 또한 수영장 옆에 위치한 스낵바에서 다양한 스낵과 주류를 즐기며 이국적인 느낌을 만끽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토스카나 호텔과 더 시에나 리조트 모두 야외수영장 메인 무대에는 풀 컬러 LED 야외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운치 있게 야외 시네마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호텔측은”연인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블록버스터와 애니메이션 등 영화를 상영하며 풍성한 즐길 거리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올해 오픈한 더 시에나 리조트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