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정회원 대상 추첨 진행… 1만 명에게 신년 다이어리 등 증정 T셀파, 2024년에도 양질의 콘텐츠 제공 및 교사 성장 지원 확대 예정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티셀파)가 정회원 교사를 대상으로 신년 패키지 나눔 이벤트 ‘내년에도 함께해요’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T셀파와 함께하는 2024년 계획을 댓글로 적으면 추첨을 통해 1만 명에게 T셀파 신년 패키지를 증정한다. 신년 패키지는 ‘2024년 다이어리’, ‘2024년 탁상 달력’, ‘T셀파몰 브로슈어’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1일 T셀파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셀파는 초·중·고 전 과목에 걸쳐 수업 준비에 필요한 콘텐츠 및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교사들의 질 높은 수업 설계를 돕는 무료 교수학습지원서비스다. 특히 T셀파는 현직 교사들이 직접 제작한 수업용/게임용 PPT, 퀴즈, 게임, 만들기 자료 등 수업에 활용 가능한 전학년, 전과목 수업보충자료를 제공하며, 2학기 수업자료만 5,000개 이상 탑재돼 있다.
T셀파사업본부 김황 부문장은 “2023년 T셀파와 함께해 준 교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신년 패키지 나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도 T셀파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수업 준비를 돕고, 다양한 활동으로 교사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