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08(일)

현주엽X김태균, 다양한 수제맥주 라인업과 앵그리버드 치킨 메뉴 먹방

생활맥주, 예능 먹방 채널 ‘운동부 둘이 왔어요’ 제작 지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는 유튜브 예능 먹방 채널인 '운동부 둘이 왔어요' 제작 지원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생활맥주가 제작 지원한 구독자 45만명의 인기 유튜브 채널인 '운동부 둘이 왔어요'에서는 현주엽과 김태균이 맛집을 방문해 먹고 마시는 먹방 콘텐츠를 통해 거침없는 입담과 환상적인 케미를 보여준다.

운동부 둘이 왔어요 생활맥주 편에서는 전 야구선수 유희관이 특별 출연하여 생활맥주의 인기 메뉴인 앵그리버드 치킨, 골빔면, 생활떡볶이, 스팸튀김, 통통새우바 그리고 김치시스터즈와 콜라보하여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김꽃동 (김치꽃게우동)을 맛깔나게 먹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각자 취향에 따른 수제맥주를 골라 마셨는데 여기에 생활맥주의 서비스 제도인 소주 무료로 타드림을 이용해 우정주’, ‘가볍주등 다양한 비율의 소맥을 제조했고, 결국 제작진까지 합세하여 소맥 파도타기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 동안 생활맥주는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적극적인 대형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전국에 계신 가맹점주님들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 지원 전액을 본사에서 부담했다.” 이번 기회에 운동부 둘이 왔어요 시청자분들께 생활맥주의 다양한 메뉴들과 수제맥주들을 소개할 있어 기쁘다.”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