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18(금)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투어 프로그램

하림펫푸드, 해피댄스 스튜디오 리뉴얼 프로그램 재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하림펫푸드는 자사의 제조 공장 ‘해피댄스 스튜디오’를 리뉴얼했으며,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투어 프로그램을 24일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하림펫푸드 해피댄스 스튜디오는 국내 유일의 휴먼그레이드 펫푸드 전용 공장으로, 생산시설은 물론 펫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주목을 받았다. 하림펫푸드는 코로나로 인해 2019년 잠시 문을 닫았던 해피댄스 스튜디오를 리뉴얼했으며, 특별 프로그램과 코스를 두루 갖춘 투어 프로그램을 재개한다고 전했다.

먼저, 하림펫푸드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림펫푸드의 사료를 제조하는 현장을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해당 투어는 하림펫푸드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갓 만든 사료를 바로 체험할 수 있는 ‘HOT & NOW 존’과 육분이 아닌 생고기가 투입되는 과정을 실시간 영상으로 볼 수 있는 ‘생고기존’을 추가해 생산과정에 대한 투명성을 높였다.

해피댄스 스튜디오 투어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과 월 1회 토요일 총 5회 운영되며 하림펫푸드 공식 홈페이지의 투어 예약 페이지, 네이버 지도에서 ‘하림더리얼’을 검색한 후 예약할 수 있다.

하림펫푸드 이은아 마케팅팀장은 “새롭게 문을 연 해피댄스 스튜디오에서 참여자들이 반려동물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하림펫푸드의 전 제품이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제조, 관리되고 있다는 신뢰와 투명성을 전달하고자 노력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반려동물과의 특별하고 즐거운 경험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