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30 16:24  |  종합

그로스체인 ‘버숑에듀’, 한국디지털산업교육협회와 민간 자격증 3종 출시

그로스체인 ‘버숑에듀’, 한국디지털산업교육협회와 민간 자격증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국내 선두 마케팅 플랫폼 (주)그로스체인의 '버숑에듀'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문화체육관광부의 인가를 받아 한국디지털산업교육협회와 협업하여 '퍼포먼스 마케팅'과 '블로그 콘텐츠 마스터', '디지털 전자책 제작 전문가' 세 가지 민간 자격증을 12월 중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민간 자격증 3종은 온라인 마케팅 분야에서의 전문성 향상을 위해 설계됐으며, 이론적인 지식과 실전 경험을 통한 습득이 가능하다. 수강생들에게는 해당 분야에서의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버숑에서 제공하는 교육자료와 영상강의를 기반으로 한 이론 학습과 반복적인 실습 캠페인을 통해 자동화 수익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는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최종적으로는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어, 개인의 역량을 입증하고 다양한 매체에서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장인석 대표는 "이 자격증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에서의 자신감을 얻고 전문적인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미래의 디지털 마케터로서 높은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그로스체인은 더욱 높은 성장을 이루기 위해 지속적인 시장조사와 신개념 에듀테크 기술을 활용하여 자동화 수익 파이프라인의 설계를 목적으로 한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또한, 벤처기업협회에서 기술혁신성과 사업성장성을 인정받아 '혁신성장유형'의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