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21(화)

뷔의 1인 2역 연기와 유광굉 감독의 연출로 공개 시점부터 화제

컴포즈커피, BTS '뷔' 출연 광고 영상 조회수 1,000만회 돌파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컴포즈커피 신규 광고 영상이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컴포즈커피는 지난달 16일, 방탄소년단 뷔가 출연한 광고를 컴포즈커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모두가 컴포즈커피의 소중한 고객’이라는 의미가 담긴 “V is a composer, eVeryone is a composer”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광고 속에서 뷔는 컴포즈커피의 바리스타와 고객, 1인 2역을 연기하며 작곡가와 컴포즈커피를 즐기는 소비자를 일컫는 애칭인 ‘컴포저(composer)’의 중의적인 의미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대한민국 최고 CF 감독인 유광굉 감독의 연출이 더해져 트렌디하고 독보적인 영상미로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 뷔의 영향력을 몸소 느끼고 있다”며 “뷔와의 시너지로 컴포즈커피도 올해 더욱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컴포즈커피는 한 가지 분야에 매진해 최고의 위치에 오른 방탄소년단 뷔의 행보가 커피만을 바라보고 달려온 브랜드 정신과 일맥상통한다는 점을 높게 평가해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