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01(금)
닥터스 피부과 코스메틱 브랜드 테라로직, ‘올영세일’ 참여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피부과 전문 그룹인 닥터스 피부과에서 만든 비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테라로직(Theralogic)이 오는 3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

올영세일은 3월 1일(금)부터 7일(목)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이번 세일에서는 테라로직의 제품을 최대 28%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되어줄 것으로 보인다. 세일 상품 또한 ▲레틴A 안티 링클 3D 크림 20g+5g ▲레틴A 안티 링클 3D 앰플 30ml ▲피토세라 프로 안티옥시던트 10X 리프팅 크림 50ml ▲피토세라 프로 안티옥시던트 10X 앰플 50ml ▲마데셀 더마 리페어 B5 크림 80ml ▲마데셀 더마 리페어 B5 토너 280ml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더욱 큰 혜택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중 레틴A 안티 링클 3D 크림은 모공 탄력을 높여주는 제품으로, 모공 케어와 잔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모공의 1/300 입자로 나노화한 레티놀 제형이 끈적임 없이 영양감을 전달해, 나이트 케어 시 바르면 다음날 아침 피부가 쫀쫀해지면서 피부결이 부드러워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때 크림 사용 후 보습용 크림을 덧발라주면 더욱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낸다.

이러한 테라로직의 전 제품은 피부 전문가 50명의 경험과 누적 40만 건의 피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 여기에 FSC 인증을 받은 패키지를 사용해 자연을 위한 클린뷰티 실현에도 앞장서도 있다.

테라로직 관계자는 “레틴A 안티 링클 3D 크림은 올리브영 내 상위랭킹(온라인 기준)을 차지할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관심과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이번 올영세일을 통해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찾아갈 예정이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구매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