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리딩컴퍼니 ㈜ MJ플렉스가 로펌 진현과 ‘법률자문 및 컨설팅과 공동 마케팅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서울 구로구 MJ플렉스 본사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황진철 로펌진현 대표변호사와 김시출 MJ플렉스 대표이사, 정용희 전무, 김예나린 변호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체결식을 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양사 스탭들과 오찬 모임을 가졌다.
MJ플렉스는 1996년 10월 설립된 전문분야 1위 HR아웃소싱기업으로 현재 120여개사에 1,200여명을 파견하고 있다. 방송미디어, 대기업, 공공기관 등 다양한 기업에 HR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청년 일자리 창출과 취약계층의 취업 지원을 위해 힘써온 국내 대표적인 기업이다. 고용노동부 일자리 창출 우수기관으로 3회 추천되었고, 매년 <대한민국 100대 아웃소싱기업>으로 선정되고 있다.
법무법인 진현은 대한민국을 빛낸 13인 대상 특별상부문 “법률공헌대상”수상자인 황진철 대표 변호사가 이끌고 있으며, 매년 우수 변호사를 영입하며 급성장하고 있는 차세대 로펌이다.
또한 유능한 변호사들과 법률사무지원 인재들이 전문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맞춤형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업법무, 지식재산권, 조세와 공정거래, 부동산, 건설, 금융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성을 갖춘 법률서비스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