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얼소닉이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에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듀얼소닉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과의 소통 기회를 넓히면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21일 밝혔다. 실제 오픈 첫 날에는 쿠팡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7000여 명이 듀얼소닉 제품과 혜택들에 대한 문의가 폭주했다. 특히 간편한 구매가 가능한 장점으로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폭발적인 성과를 보이며 홈 뷰티 디바이스 제품으로 고공행진 중이다.
이번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에는 뷰티 디바이스 관이 처음으로 마련됐다. 듀얼소닉은 뷰티 다바이스 브랜드 중 유일하게 단독 부스로 참여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대표적인 제품으로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알파 △듀얼소닉 맥시멈 △듀얼소닉 알토 등을 선보였다.
듀얼소닉은 국내 최초 특허 인증을 받은 듀얼레이어 하이푸(집중초음파) 기술을 장착한 제품으로 두 개의 피부층을 한 번에 상처나 자극 없이 집중초음파를 조사해 주름, 탄력, 리프팅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듀얼소닉 부스를 통해서는 평소 궁금했던 점들을 알아갈 수 있고, 1:1체계적인 상담을 통해 개별 맞춤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현장에 비치된 QR코드를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해 혜택은 누리면서 하루만에 집으로 무료 배송 받을 수 있어 큰 장점으로 꼽혔다.
듀얼소닉 관계자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듀얼소닉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듀얼소닉은 지온메디텍의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KC(안전 인증), FCC(미국), CE(유럽), GMP(우수의료기기제조및품질관리기준) 인증 등을 완료했으며, 자체 개발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어 생산부터 출고, A/S까지 모든 과정을 100% 본사에서 전담해 고객 만조도가 높다.
쿠팡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는 지난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뷰티 제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고객 참여형 체험관이다. 지난해 8월 뷰티 할인전 메가뷰티쇼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중소·중견 기업이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문을 연 첫 버추얼스토어는 오픈 첫날부터 3000여명이 넘는 방문객들이 방문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