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18(수)

골든플래닛,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를 알리는 ‘BEYOND 2024 세미나’ 성공 개최

승인 2024-05-20 09:44:28

- 고객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으로 디지털 마케팅 방향과 전략 소개

골든플래닛,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를 알리는 ‘BEYOND 2024 세미나’ 성공 개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인공지능 및 빅데이터 분석 전문 기업 ㈜골든플래닛(대표 김동성)이 서울 역삼에서 ‘골든플래닛 BEYOND 2024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의 미래 방향과 전략을 탐색하고 고객 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마케팅 솔루션 및 노하우를 소개했다.

세미나는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다양한 강연과 논의가 이루어졌다. ‘BEYOND 2024’라는 슬로건 아래에 마케팅 전략의 구체적인 수립 방법과 실제 가능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경험하는 시간이었다. 고객 경험 중심의 데이터를 활용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주제를 통해 최신 트렌드와 전략을 심도 있게 다루었다. 참석자들은 세일즈포스(Salesforce)와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의 통합 기술을 직접 체험하고,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모색하는 기회를 가졌다.

세미나는 고객 경험과 데이터 통합, 고객 서비스 감동의 중요성으로 시작했다. 해당 강연은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통합하여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시키고, 기업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어떻게 더 나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지 설명했다.

또한 골든플래닛은 데이터 클라우드 구축을 위한 데이터 전처리 방안 및 사례와 데이터 마케팅 플랫폼 구축 성공사례를 소개하여 참가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실제 사례를 통해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하여 마케팅 전략을 구축하고 실행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었다. 또한 GA4를 활용한 데이터 분석 강연과, 마지막으로 세일즈포스 코리아에서 AI시대의 세일즈포스의 미래 전략과 방향을 소개하며 최신 기술과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었다.

골든플래닛 김동성 대표는 “이번 세미나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디지털 마케팅의 전략과 방향성에 좋은 영감을 얻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세일즈포스와 함께 고객 데이터 분석으로 미래 지향적인 마케팅 전략을 컨설팅하도록 노력하겠다.”며 밝혔다.

세일즈포스 공식 파트너사인 골든플래닛은 오는 6월 18일 2024 Salesforce World Tour Korea 행사에도 참가하여 세일즈포스와 구글 애널리틱스를 활용하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소개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