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6(목)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미니 브러쉬와 거울로 실용성까지 갖춰

어노브, 신규 굿즈 ‘하트 브러쉬 키링·미러 키링’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MZ 세대의 ‘백꾸’ 유행에발맞춰 새로운 브랜드 굿즈로 ‘하트 브러쉬 키링’과 ‘하트 미러 키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꾸’는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미는 활동을 일컫는 말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폰꾸’(폰 꾸미기), ‘백꾸’(가방 꾸미기) 등 MZ세대의 개성을 표현하는 놀이 문화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어노브가 새롭게 선보이는 굿즈 2종은 ‘백꾸’ 유행에 동참한다. 신규 굿즈 2종 ‘하트 브러쉬 키링’과 ‘하트 미러 키링’은 하트 쉐입과 리본 참의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키링 형태로 단독 사용 또는 함께 사용으로 가방 등 패션 잡화 또는 의류에 부착해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하트 브러쉬 키링’은 브랜드 컬러인 딥네이비와 로즈 베이지로 우아함을 자아내는 디자인에 안 쪽으로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브러쉬와 거울 기능을 더해 언제 어디서든 헤어 케어가 가능하도록 실용성까지 고려했다.

어노브 관계자는 “MZ 세대 고객층 겨냥을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실용성 그리고 디자인까지 모두 잡은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브랜드 굿즈를 통해 헤어 케어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어노브만의 브랜드 감성도 온전히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