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04(목)
[G마켓 제공]
[G마켓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G마켓이 내달 30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최대 12만원의 할인 등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G마켓은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지역편과 다음달 3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전국편에 모두 참여한다.

먼저 지역편 행사에서는 최대 12만원의 할인혜택을 단독 제공한다. 매일 10시 국내 숙소 ‘5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하고 G마켓에 입점된 14개의 여행사와 함께 총 4만여개의 숙박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강원, 경북, 대구, 부산, 전북 등 총 12개 지역 중 ID 당 총 1개의 지역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추가로, ‘스마일카드’ 결제 시 최대 7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 진행되는 전국편 행사에서는 최대 6만원의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매일 오전 10시에 전국 호텔, 리조트, 펜션 등에 활용 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여기에 오직 G마켓,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혜택도 선보이는데, 1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중복할인, 2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중복할인과 최대 10% 카드사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숙박세일 쿠폰은 지역편, 전국편을 통틀어 ID당 총 1회 사용 가능하니, 여행을 원하는 지역을 미리 살펴보고 효율적으로 쿠폰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G마켓 여행사업1팀 임지연팀장은 “G마켓과 옥션은 국내 주요 여행사가 모두 입점해 있어 풍부한 상품 정보와 가격비교가 확인 가능하다”며 “수요가 많은 숙박세일페스타 쿠폰의 경우 늘 빠르게 소진되기 때문에 국내로 바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분들은 서둘러야 할 것”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