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오색만찬(대표이사 남재우)이 전개하는 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 서가원김밥은 높아진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 치킨텐더시리즈, 치킨스테이크덮밥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서가원김밥만의 차별화로 메뉴의 퀄리티와 가성비를 동시에 높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치킨텐더시리즈는 혼자서도 간편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메뉴다. 100%국내산닭안심으로 가정식카레, 돈부리로도 맛볼 수 있다. 치킨스테이크덮밥은 100%리얼 통다리살로만 만들었으며 각종채소까지 더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서가원김밥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 메뉴들은 최근 소비자들의 외식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한 만큼, 전국 가맹점 매출 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이번 신 메뉴는 개발팀과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출시한 만큼, 단기간에 인기 메뉴로 올라설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번 신 메뉴는 2024년 6월초부터 서가원김밥 직영점 판매를 시작으로,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적용돼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서가원김밥은 내실이 단단하고 튼튼한 본사의 상생경영을 통해 신뢰도 높은 가맹본부로 호평을 얻고 있다.
서가원김밥은 업계 유일하게 전 메뉴에 주문, 제조시간을 고객에게 알려주는 라벨스티커 부착 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도록 하고있다. 매장에서 포장주문을 하면 즉석에서 조리 후 제조 라벨을 붙여 준다.
국내 최초 외식업과 SMART IT의 접목으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