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K-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낫띵베럴(대표 최희재)은 이너주스 유기농 애플사이다비니거 ‘애사비’를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애플 사이다 비니거 (Apple Cider Vinegar, ‘애사비’)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시작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그리는 이들을 포함한 남녀노소 모두에게 다이어트 식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사과가 자연 발효되면서 생성되는 아세트산이 탄수화물을 당분으로 만드는 소화 효소를 억제하여 혈당 상승을 방지하는 원리를 바탕으로 한 자연 발효식초를 사용하여 만든 제품이다.
‘가볍게 컷팅, 상큼하게 클렌즈!’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너주스 유기농 애플사이다비니거(이하 이너주스 애사비)는 휴대성과 간편함을 강조하며 바쁜 현대 사회를 위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섭취할 수 있게 제작됐다. 기존 애사비 섭취의 단점을 보완하며 바로 섭취 가능한 형태로 간편함을 더했으며,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이탈리아산 유기농 사과 식초를 사용하여 특유의 시큼한 맛은 줄이고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이너주스 애사비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되면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되었으며, 낱개 단위의 소량 구매도 가능해 애사비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게 되었다.
낫띵베럴 관계자는 "올리브영이 해외 진출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너주스 애사비의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우리 브랜드가 K-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로 소비자 저변을 넓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너주스 애사비는 6월 18일부터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낫띵베럴 홈페이지와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낫띵베럴의 대표 이너뷰티 제품 라인업 ▲하루 물 2L 섭취가 가능한 이너워터팩 ▲100% 국산 유기농 호박과 팥으로 만든 드링킷 ▲GABA성분이 함유된 식물성 유산균 이너주스 ▲잔망루피를 모델로 한 고농축 푸룬 유산균 잔망한컵 ▲맛있고 빠르게 비우는 푸푸룬 등을 포함한 전 제품들은 낫띵베럴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