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8(토)
LG전자는 ‘소셜 미디어, 미소로 채우다’ 캠페인 영상이 지난달 29일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후, 3주 만에 조회수 12억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은 ‘Life’s Good’ 브랜드 슬로건을 적용한 손 하트 필터를 활용해 사진을 올리는 SNS 챌린지의 모습. (사진 = LG전자 제공)
LG전자는 ‘소셜 미디어, 미소로 채우다’ 캠페인 영상이 지난달 29일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후, 3주 만에 조회수 12억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은 ‘Life’s Good’ 브랜드 슬로건을 적용한 손 하트 필터를 활용해 사진을 올리는 SNS 챌린지의 모습. (사진 = LG전자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LG전자는 ‘소셜 미디어, 미소로 채우다’ 캠페인 영상이 지난달 29일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후, 3주 만에 조회수 12억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LG전자는 해당 영상이 전 세계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브랜드 슬로건을 적용한 손 하트 필터를 활용해 나만의 긍정적인 순간을 담은 사진을 올리는 SNS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챌린지에는 △지난 2024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한 젠지e스포츠 선수단을 비롯 △프랑스 틱톡커 레나 비바스 △호주 틱톡커 사뮤엘 웨이든호퍼 등 10개 국가의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을 필두로 론칭 4일만에 2만 1000명이 참여했다.

이와 더불어 LG전자는 다음 달 초까지 국내 11개 사업장에서 ‘당신의 하루를 미소로 채우다 ’ 브랜드 캠페인 활동을 함께 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해에 이어 브랜드 슬로건을 랩핑한 ‘라이프스 굿’ 트럭이 각 사업장을 순회하며, 차량의 대형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Life’s Good’ 캠페인 영상, 전 세계 구성원들이 직접 공유한 ‘나만의 긍정 슬로건’ 등을 상영하고 회사 구성원들부터 긍정의 힘을 전파한다는 취지다.

지난 20일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열린 행사에는 조주완 CEO가 참여해 임직원들에게 ‘긍정 슬로건’ 관련 경험을 공유하는 한편, 함께 인증샷을 찍는 등 소통에도 나섰다.

조주완 CEO은 “어떤 상황에서도 더 나은 삶을 믿으며 담대하게 도전하는 여러분들 모두가 LG전자의 브랜드 앰버서더”라며 “우리 구성원들부터 시작해 내 주변을 조금씩 환하게 밝히다 보면 더 나은 삶,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는 기업이 되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