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9(일)

무료건강검진 이어 가맹점주 상조 서비스 제도 도입

bhc 치킨, 상조 서비스 도입…동반성장 위한 가맹점 지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치킨 브랜드 bhc 치킨이 가맹점을 대상으로 상조 서비스를 운영한다.

bhc 치킨은 지난 25일 전국 지역별 가맹점주협의회 대표와 간담회를 갖고, 상조 서비스를 도입 운영키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가맹점주 부모상(배우자 부모 포함)이며, 가맹점주들은 본사와 계약된 믿을 수 있는 상조회사로부터 장례 지원 인력 및 물품 등 장례 일반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지원 항목은 기존 △근조화환과 더불어 △장례지도사(1명) △장례도우미(2명) △각종 장례용품(300인 분) 등이다. bhc치킨은 가장 슬프고 경황이 없는 상황 속에서 유가족들이 이별의 슬픔을 잘 이겨내고 일상을 회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해당 상조 서비스는 가맹점주가 본사 또는 슈퍼바이저에게 신청하면 된다.

이에 앞서 bhc 치킨은 지난 4월부터 가맹점주에게만 제공하던 무료 건강검진 서비스를 배우자까지 확대해 운영 중이다.

bhc 치킨 관계자는 "상조 서비스 지원, 무료건강검진 서비스 등 다양한 지원제도가 가맹점주들의 영업 활동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가맹본부는 앞으로도 가맹점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등 소통을 강화하고, 동반 성장을 위한 긴밀한 협력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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