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1(토)
넵튠은 ‘F급 용사 키우기’가 네이버 웹툰 ‘역대급 영지 설계사’와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 = 넵튠 제공)
넵튠은 ‘F급 용사 키우기’가 네이버 웹툰 ‘역대급 영지 설계사’와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 = 넵튠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넵튠은 ‘F급 용사 키우기’가 네이버 웹툰 ‘역대급 영지 설계사’와 컬래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역대급 영지 설계사’는 현재 국내 및 미국, 일본, 중국 등 주요 국가에서 8개 언어로 연재 중인 판타지 웹툰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F급 용사 키우기’에는 ‘역대급 영지 설계사’의 주인공인 로이드와 △하비엘 △알리시아 △용용이 캐릭터를 적용할 수 있는 스킨 2종과 동료 2종이 출시된다.

이와 함께 넵튠은 동료를 영입해 전투에 참여하는 ‘동료 시스템’도 신규 추가해 로이드, 알리시아와 함께 일반 사냥, 도전 스테이지, 보스전 등을 격파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 밖에도 웹툰 캐릭터를 직접 육성하는 ‘키우기 월드’, ‘주사위 월드’ 등 다양한 이벤트 콘텐츠가 운영된다.

F급 용사 키우기 개발사 이케이게임즈의 조은기 대표는 “인기 웹툰 IP와의 공동 이벤트를 통해 F급 용사 키우기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몰입감 높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시스템과 풍성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F급 용사 키우기와 역대급 영지 설계사의 공동 이벤트는 다음 달 23일까지 진행된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