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9(일)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 시즌3’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제공)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 시즌3’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로스트아크 시즌3’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이날부터 다음 달 10일 정기 점검 전까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험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소개했다.

먼저, 캐릭터 이동 경로를 따라 특별한 효과를 주는 ‘여름 과일 이동 효과 아바타’와 완성형 칭호 ‘심연을 비추는 빛’, 각종 시즌 3 강화 재료 상자와 ‘전설~희귀 카드팩’, 화폐 상자, 배틀 아이템 상자, 도약의 정수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험가들 중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된 장패드를 증정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지난 19일 공식 홈페이지의 ‘리샤의 편지’ 코너를 통해 시즌3를 맞아 변경되는 다양한 콘텐츠에 대해 소개했다.

다음 달 10일부터 정식으로 시작되는 시즌3에서는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확장되며, 신규 성장 시스템 ‘아크 패시브’와 상위 등급의 장비가 추가돼 더욱 높은 곳으로 성장이 가능해진다.

또 엔드 콘텐츠 ‘카제로스 레이드’의 새로운 전장과 스토리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캐릭터의 초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슈퍼 모코코 익스프레스’ 이벤트도 시작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신규 성장 시스템, 신규 엔드 콘텐츠, 신규 대륙 등 새로운 시즌을 맞아 풍성한 내용으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로스트아크의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시즌3 ‘심연의 끝을 마주한 자’를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