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9(일)

“K-더마코스메틱 라이징 브랜드로 발돋움”

이지듀, 日 대표 쇼핑몰 큐텐서 판매 랭킹…1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디엔코스메틱스가 만든 고기능성 더마 브랜드 이지듀(Easydew)는 일본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Qoo10)의 메가와리 행사에서 일본 인플루언서와 협력해 올해 1분기 매출 대비 587%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실시간 판매 랭킹 1위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메가와리는 큐텐이 분기별로 1년에 4회 진행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일본의 대표적인 할인 행사로 알려져 있다.

이지듀는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를 겨냥한 제품 구성으로 실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탄 것이 매출 성장으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일본 화장품 자격증 1급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통해 보다 신뢰감 있는 기획 세트를 구성했으며, 소셜미디어(SNS) 내 영향력을 활용한 마케팅 역시 시너지를 발휘해 큰 성과를 거두는 밑바탕이 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일본 인플루언서가 선택한 이지듀 기획 세트를 준비했다. 기획 세트는 이지듀의 대표 슬로에이징 제품 ‘DW-EGF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이 포함된 2개의 세트로 구성되었다.

이지듀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메가와리 행사를 통해 멜라토닝 앰플을 포함한 여러 슬로에이징 제품들의 제품력과 경쟁력을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라며, “올해 하반기부터는 일본의 주요 플랫폼인 라쿠텐과 아마존에 입점해 일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지듀 제품에 대한 글로벌한 니즈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일 것이며, 한국뿐 아니라 일본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K-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