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30(일)

가볍게 비우고 건강하게 채우는 자기관리 필수템

티젠, 액상 파우치 ‘푸룬쏙, 풋사과쏙’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하루 1포로 가볍고 간편하게 건강한 일상을 만들 수 있는 액상 파우치 '푸룬쏙, 풋사과쏙'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티젠 푸룬쏙'과 '티젠 풋사과쏙'은 매일 아침 건강음료로 많이 섭취하는 푸룬과, 풋사과 농축액을 티젠이 자체 개발한 티젠 시그니처 콤부차 발효액과 조합한 제품이다. 티젠은 대부분 음료 형태였던 기존 푸룬 제품들과의 차별성을 주기 위해 그동안 소비자들이 불편해했던 부담스러운 용량과 칼로리를 낮추고, 먹기 편한 미니 파우치형 액상 푸룬 제품을 선보였다.

'티젠 푸룬쏙'은 푸룬 농축액과 티젠 시그니처 콤부차 발효액을 조합하여 최적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장 운동에 도움이 되는 락추로스, 치커리식이섬유, D-소비톨 등을 함유해 기능성을 높였다. 한 번에 먹기엔 너무 많은 기존 푸룬 음료의 3분의 1도 안 되는 50g 용량으로 섭취가 간편해 하루 1포 자기관리 필수템으로 제격이다.

티젠은 이번 신제품을 7월 1일 오후 5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처음 선보이고, 출시 기념으로 7월 8일 오후 5시까지 할인 판매한다.

티젠 관계자는 "섭취에 불편함없이, 당과 칼로리 걱정없이 가볍게 비우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하루 1포로 가볍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매일매일 티젠 쏙 시리즈 신제품과 함께하는 건강한 습관으로 가벼운 일상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