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30(일)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으로 구성…3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선봬

사진 제공: 솔리튜드 (SOLITUDE)
사진 제공: 솔리튜드 (SOLITUDE)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피아컴퍼니(대표 서지영)의 파인 프래그런스 브랜드 '솔리튜드(solitude)’가 새로운 기프트 패키지로 바디 듀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솔리튜드의 기존 브랜드 컨셉과 정체성을 유지해 개발한 이번 바디 듀오 기프트 패키지는 바디워시(300ml)와 바디로션(300ml)으로 구성되어 있다. 향은 시트러스 계열의 ‘네롤리 드 그라스(Neroli De Grasse)’, 시프레 계열의 ‘버번 나잇(Bourbon Night)’, 우디 계열의 ‘베티버 인센서리(Vetiver Incensory)’ 등 시그니처 세가지로 선보였다.

고전적인 향료들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바디 케어 라인은 높은 부향률로 향의 지속력이 높아, 바디 워시와 로션을 함께 사용하면 우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향조를 경험할 수 있다.

바디 케어 패키지를 포함한 바디 케어 라인은 시어버터, 파파야열매, 아보카도, 로즈힙에서 추출한 천연 추출물과 천연 오일을 통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특히 핸드케어 제품인 핸드크림과 오 드 퍼퓸을 함께 사용할 때 풍부하고 일관성 있는 향을 즐길 수 있다.

솔리튜드의 바디 듀오 기프트 패키지의 패턴 디자인에는 작품을 통해 관계와 고독에 대한 이미지, 이 둘 안에 담긴 다양한 양상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는 ’서지은’ 작가가 참여했다. 작품의 일부이자 시그니처 패턴 디자인 속 화려한 붓터치는 솔리튜드가 전하고자 하는 자유롭고 독립적이며 생산적인 고독의 가치를 형상화하고, 제품의 미감을 우아하게 풀어냈다.

솔리튜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선물하기 니즈에 맞춰 새로운 기프트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를 통해 자유롭고 독립적인 라이프 스타일의 가치를 전달하는 기프트 문화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려 한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