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03(수)

건강성·환경성·안정성·충족성·사회성 5개 차원 웰빙 만족도 평가...가정용가구 부문 1위 선정

에몬스 정채권 이사(왼쪽)와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
에몬스 정채권 이사(왼쪽)와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종합가구 브랜드 에몬스(대표∙회장 김경수)는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가정용 가구 부분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지난 6월 28일 을지로 서울 롯데호텔에서 한국표준협회 강명수 회장을 비롯해 수상업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인증 수여식이 진행됐다.

올해 21회째를 맞이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웰빙 정도를 건강성(Health), 환경성(Environment), 안정성(Safety), 충족성(Satisfaction), 사회성(Social Responsibility) 5개 치원을 통해 해당 부문별로 웰빙 만족도 1위를 선정하는 제도이다.

2024년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총 119개 상품군, 391개 기업(브랜드)를 선정하고,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78천여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 5개 부문(건강성, 환경성, 안정성, 충족성, 사회성) 평가를 통해 결과를 발표했다. 특히 에몬스는 가정용가구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해 지난해에 이어 7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에몬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에몬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가 반영되어 더욱 뜻깊은 결과라고 생각한다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 서비스로 고객의 일상에 언제나 함께하는 에몬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