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과 달리 결혼식에 큰 비용을 쓰는 대신 원하는 곳에 돈을 쓰려는 MZ세대 예비 부부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그러다보니 결혼식 답례품도 부담없는 가격대의 가성비가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다.
이에 천안 호두과자 브랜드 학화호도과자가 가성비가 좋은 호두과자 결혼식 답례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은 부담없는 가격대인 2,500원~3,500원 대의 호두과자 답례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학화호도과자는 91년 전통의 천안 호두과자 브랜드로 통째로 들어간 호두알과 고운 팥 앙금이 특징이다. 달지 않은 당도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있는 간식이며 특히 호두과자에 들어가는 견과류는 면역력 증강에도 좋아 영양간식, 가족간식으로 활용도가 높다.
저렴한 가격대의 선물세트이지만 한 알 한 알 낱게 포장해 선물하는 사람의 정성이 담기도록 구성했다. 학화호도과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경제 불황과 고물가로 인해 가성비 높은 답례품 세트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 30~40대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의 반응이 좋다”라고 말했다.
학화호도과자의 답례품 세트는 결혼식 뿐만 아니라 회사 야유회, 돌잔치, 종교 행사 등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호두과자는 선물 세트 주문은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으로 전화 주문을 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