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7.06(토)

생콤부차 전문 브랜드 ‘슬로운’과 손잡고 건강 음료 소개

 탐앤탐스X슬로운 콤부차 팝업스토어
탐앤탐스X슬로운 콤부차 팝업스토어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생콤부차 전문 브랜드 슬로운의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탐앤탐스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에서 7월 31일까지 한 달간 운영된다. 음료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슬로운의 생콤부차는 유산균이 살아있는 콤부차이다. 시중에 판매하는 콤부차는 일정한 발효과정을 거치지 않거나 혹은 열처리 공정을 가한다. 대량생산 및 유통구조상 편의를 위해 콤부차가 지닌 맛과 효능의 핵심인 유익균을 모두 없애는 것이다. 무늬만 발효 제품이 아닌, 인공첨가물 없이 스코비(발효 유도 배양균)와 100% 콤부차 원액으로만 만든 ‘진짜 콤부차’를 소개한다는 점에 우선 주목할 만하다.

아울러 슬로운은 팝업스토어를 기념하여 스페셜 제조 음료 말차 콤부차를 선보인다. 오는 14일까지 2주 동안 일일 20잔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특별 메뉴인만큼, 탐앤탐스의 마케팅 프로모션도 지원된다.

이외에도 슬로운 생콤부차 8종(우롱, 홍차, 녹차, 백차, 열대과일, 애플, 민트, 청포도)을 200ml 병음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4병 혹은 6병 세트로도 구입 가능하다. 또한 집에서 손쉽게 콤부차를 만들어보고 싶은 이들을 위한 슬로운 콤부차 키트 2종(심플, 베이직) 역시 준비되어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시원한 음료가 계속 당기는 무더운 계절, 톡 쏘는 생콤부차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분들의 몸과 마음에 건강한 기운을 전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