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06(일)

매출액의 일부를 RMHC Korea에 기부하는 나눔상품

[가농바이오의 구운계란. 제공=가농바이오]
[가농바이오의 구운계란. 제공=가농바이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가농바이오의 구운란을 GS25에서 2구 구성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가농의 구운란은 높은 비타민 함유량과 맛을 빼놓을 수 없으며 비타민이 풍부한 고급 사료 배급을 통해 비타민E, 비타민A B, 비오틴, 셀레늄, 판토텐산 등의 함유가 풍부한 계란을 원재료로 사용한다.

계란을 가열하는 과정에도 노하우가 들어간다. 특별한 3단계 숙성을 거쳐 쫄깃한 식감을 더하고, 전용가마에 오랜 기간 연구한 온도로 구워 고소한 맛을 살렸다.

이번 GS25 출시 제품에서 주목해야 할 점 중 하나는 ‘RMHC Korea 나눔상품이라는 것이다. RMHC Korea는 장기입원환아와 그 가족들이 병원 근처에서 머물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하는 글로벌 비영리법인이다.

가농은 오랜 기간 RMHC Korea에 기부를 지속하며 인연을 쌓아온 파트너로, ‘가농 비타민 구운계란도 매출액의 일부를 기부하는 나눔상품으로 선보인다.

가농바이오 마케팅 담당자는 가치소비 시대에 단순 포만감을 넘어 더 큰 만족도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소비자들은 가농 비타민 구운계란으로 편의점에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단백질을 챙기면서 뜻깊은 나눔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다. 몸과 마음이 모두 풍족해지는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