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06(일)

‘이노센트 프로틴 크런치볼’ 치즈 맛과 매콤하면서 스모키한 바베큐 풍미 가득한 바베큐 맛

인테이크, 순식물성 고단백 간식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가 순식물성 고단백 간식 ‘이노센트 프로틴 크런치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테이크의 이노센트는 누구나 쉽고 맛있게 비건을 즐길 수 있도록 연구하는 비건 푸드 전문 브랜드다. 인테이크는 최근 헬시플레져 트렌드와 함께 꾸준히 근육을 모아놓는다는 ‘근테크(근육+재테크)’ 열풍으로 단백질 식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식물성 단백질 제품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신제품 '이노센트 프로틴 크런치볼'은 한 봉지 기준 단백질 16g이 함유된 순식물성 고단백 스낵으로 맛있게 단백질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158kcal, 당류 1g(바베큐맛 기준)에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어 식단 관리할 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기름에 튀기지 않고 공기로 구워내는 에어퍼핑으로 바삭한 식감 또한 살렸다.

플레이버도 다양하다. 체다치즈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중독성 강한 치즈 맛과 매콤하면서도 스모키한 바베큐 풍미가 가득한 바베큐 맛, 2종으로 선보인다.

인테이크 한녹엽 대표는 “최근 헬시플레져 트렌드와 함께 꾸준히 근육을 모아놓는다는 ‘근테크(근육+재테크)’ 열풍이 불면서 단백질 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러한 기조에 맞게 ‘이노센트 프로틴 크런치볼’은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순식물성 고단백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 대표는 ”운동 전후뿐 아니라 출출할 때 간식으로 이어 술 안주로도 부담 없이 즐기며 단백질을 보충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