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06(일)

Z세대 아이콘, 미에로화이바 모델 노정의 사진 담겨

사진: 현대약품
사진: 현대약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가 브랜드 모델 노정의 배우의 사진이 담긴 한정판 제품을 출시, 잘파세대 팬슈머(Fan+Consumer)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팬슈머란 본인이 좋아하는 상품이나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소비자를 뜻한다.

현대약품은 잘파세대의 팬슈머 트렌드에 주목해 Z세대 대표 라이징 스타로 꼽히는 배우 노정의를 올해 4월 미에로 화이바의 새 얼굴로 발탁했다. 노정의는 넷플릭스 시리즈 ‘하이라키’, 넷플릭스 영화 ‘황야’,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등에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한정판 제품 출시를 통해 현대약품은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마케팅 전략을 강화,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Z세대 중심 젊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관계자는 “팬슈머가 마케팅 핫 키워드로 떠오른 만큼 잘파세대 고객을 적극 공략하고자 이번 한정판 패키지를 발매했다”며 “밝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미에로화이바와 함께 올여름 청량 가득 시원함을 더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