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06(일)
아워홈 냉동 떡볶이 2종, 애경산업 홈백신 '옷걸이형 제습제', 투썸플레이스, ‘하이드로 플라스크’ 트래블 텀블러 [사진=각 사 제공]
아워홈 냉동 떡볶이 2종, 애경산업 홈백신 '옷걸이형 제습제', 투썸플레이스, ‘하이드로 플라스크’ 트래블 텀블러 [사진=각 사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CJ제일제당, ‘고메 바삭엣지피자’ 2종 출시

CJ제일제당이 냉동피자 신제품 ‘고메 바삭엣지피자’ 2종(슈퍼슈프림·리얼불고기)을 출시했다.

‘고메 바삭엣지피자’는 도우 끝까지 치즈를 올린 후 뜨거운 철판에 구워 만든 ‘치즈코팅엣지’로 가장자리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슈퍼슈프림’과 ‘리얼불고기’ 2종으로 선보였다. ‘슈퍼슈프림’은 진한 토마토소스에 햄과 각종 야채를 토핑하고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리얼불고기’는 간장 양념으로 달달한 맛을 낸 불고기와 야채 토핑에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짭짤한 체다 치즈가 어우러져 더욱 풍성한 맛을 낸다.

조리 방법도 간편하다. 에어프라이어에 약 10분만 조리하면 집에서도 쉽게 전문점 수준의 갓 구운 듯 바삭한 식감의 피자를 즐길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고메 바삭엣지피자’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14일까지 이마트에서 시식행사를 진행하며, 7월 11일부터 2주 동안 CJ제일제당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는 신제품 론칭 기획전도 진행 예정이다.

오뚜기, ‘순후추 교자·카레 군만두' 출시

오뚜기가 대표 제품인 ‘순후추’와 ‘오뚜기 카레’를 활용한 냉동만두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순후추 교자’와 ‘카레 군만두’ 2종으로, ‘순후추’ 출시 50주년과 ‘오뚜기 카레’ 출시 55주년을 기념해 각 제품의 IP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순후추 교자’는 만두소에 순후추가 콕콕 박혀 있는 교자 형태의 만두로, 알싸하고 매콤한 순후추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국내산 고기와 채소가 어우러져 육즙과 채즙의 조화를 맛볼 수 있다.

함께 출시한 삼각형 모양의 ‘카레 군만두’는 만두피에 쌀가루와 강황을 첨가해 바삭한 식감과 노란 빛깔을 살렸다. 만두소에는 고기와 양파를 듬뿍 넣었으며, ‘오뚜기 카레 약간 매운맛’을 활용해 익숙한 카레 풍미를 구현했다.

아워홈, 냉동 떡볶이 2종 출시

아워홈은 냉동 떡볶이 신제품 2종, ‘아워홈 꼬치어묵떡볶이’와 ‘아워홈 가라아게떡볶이’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떡볶이 2종은 부드럽고 쫄깃한 쌀떡으로 만들어 냉동 보관 후 조리해도 떡이 잘 갈라지지 않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매콤한 떡볶이에 꼬치어묵과 치킨 가라아게 메뉴를 조합하여 푸짐한 술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이다.

‘꼬치어묵떡볶이’는 매콤 달콤한 떡볶이와 환상의 조합을 자랑하는 꼬치어묵이 동봉된 제품이다. 꼬치어묵은 갈치살로 만들어 쫄깃한 식감의 어묵을 얇게 편 후, 하나하나 물결모양으로 꽂아 양념이 잘 배어든다. 쫄깃한 떡과 함께 어묵을 베어먹으면 감칠맛 가득한 분식메뉴를 맛볼 수 있다.

‘가라아게떡볶이’는 떡볶이와 통통한 치킨 가라아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자카야, 일본식 덮밥 전문점에서 먹던 육즙 가득한 부드러운 속살에 겉은 바삭한 정통 치킨 가라아게가 동봉돼 있다.

냉동 상태의 떡과 내용물, 소스를 흐르는 물에 해동시킨 후 함께 넣어 약 5분 간 끓여주기만 하면 되며 면 사리와 육수를 추가하여 국물 떡볶이로 만들어 먹거나 자작하게 졸여 즐길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아워홈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가라아게떡볶이는 15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 판매할 예정이다.

해태제과, '팬심 가득' 홈런볼 로컬 에디션 출시

해태제과는 KBO와 손잡고 야구 찐 팬들을 위한 로컬 프렌차이즈 홈런볼을 출시한다.

해태제과는 프로야구팀 유니폼을 입고 각 팀의 연고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출시하고 오는 9월까지 각 지역별로 5만 봉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역별로 다른 패키지를 선보이는 지역 한정 제품은 과자업계는 물론 식품·유통 업계를 통틀어서도 최초다.

이번 로컬 에디션은 프로야구팀의 마스코트가 패키지에 단독으로 들어갔다. 패키지 전면은 각 구단의 귀여운 마스코트와 팀 로고, 구단 상징 컬러로 장식했다. 구단의 여러 캐릭터 중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마스코트 캐릭터로 구단이 직접 선정했다. 뒷면은 구단 유니폼을 입은 홈런볼 캐릭터 ‘Ro’가 각 팀의 슬로건과 함께 등장해 소장욕구도 불러일으킨다.

7월과 8월 두 달 동안 해태제과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서 응원팀의 멋진 활약을 기원하는 댓글을 작성하고, 직관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구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습식 블러쉬 ‘헤라 블러쉬’ 출시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다양한 피부에도 자연스럽게 물들이듯 표현되는 ‘헤라 블러쉬’를 새롭게 출시한다.

투명한 습식 질감의 헤라 블러쉬는 다양한 피부 톤에 맞는 다채로운 명도와 중간 채도의 5가지 색으로 구성되어 피부의 입체감과 혈색이 살아나는 건강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가벼운 색부터 깊이 있는 색까지 서로 다른 톤의 색을 활용한 다채로운 컬러 조합에도 적합하다.

또한 이번 제품은 피부 친화적인 식물 유래 성분을 클레이 공정 기술로 배합해 건조함 없이 피부에 밀착되며 오랫동안 편안하게 색이 유지된다. 코코넛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촉촉하게 느껴지며, 12가지의 유해 성분을 배제한 천연 유래 지수 95%의 비건 인증 제품이기도 하다.

헤라 블러쉬는 7월 8일부터 카카오 선물하기를 비롯해 아모레몰, 네이버 등의 주요 온라인 채널과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애경산업 홈백신, '옷걸이형 제습제'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홈 위생케어 브랜드 ‘홈백신’(homevaccine)에서 습도가 높은 집안을 쾌적하게 관리해 주는 ‘옷걸이형 제습제’를 출시했다.

홈백신 옷걸이형 제습제는 습기 제거가 필요한 공간에 간편하게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옷걸이 형태의 제습제이다. 특히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슬림한 파우치 타입으로 제작돼 좁은 옷장, 물건이 많은 다용도실 등에도 사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의 효율성을 높였다.

홈백신 옷걸이형 제습제는 넓은 면적의 흡습지와 비드 타입의 고순도 염화칼슘을 사용해 공기 중 수분과 맞닿는 면적을 넓혀 효과적인 제습력을 제공하며, 한 번에 많은 양의 습기를 제거할 수 있도록 400g의 대용량으로 제작됐다. 또한 흡습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 포켓 디자인을 적용해 교체 주기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홈백신 옷걸이형 제습제는 사용 후 흡습한 물을 간편하게 버릴 수 있도록 파우치에 절취선을 설계했으며, 비닐 파우치와 플라스틱 옷걸이 등을 쉽게 분리할 수 있어 분리배출의 편의성을 더했다.

홈백신 옷걸이형 제습제는 습도가 높은 여름과 장마철은 물론 조리 등으로 인해 습도가 높아지는 주방에서도 사용하기 좋다.

투썸플레이스, ‘하이드로 플라스크’ 트래블 텀블러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미국 3대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인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협업해 트래블 텀블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이드로 플라스크는 미국 오레곤주의 벤드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독창적인 컬러 팔레트를 제공해,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투썸플레이스와 협업한 트래블 텀블러는 아이보리와 연한 핑크톤의 트릴리움 컬러 2종으로 한정 출시된다.

트래블 텀블러는 1.18L 대용량으로 제작됐으며 용량이 넉넉하고 입구도 넓은 만큼 얼음이 가득 들어가, 무더운 날씨에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느라 야외에 오래 있어도 음료를 장시간 시원하게 유지해준다. 텀블러 본체는 튼튼한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됐으며, 텀블러와 매치되는 색상의 부드러운 실리콘 빨대와 Press-in 뚜껑까지 구성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편안한 그립감의 손잡이가 사이드에 달려 있어 운전할 때도 차량 홀더에 두고 한 손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하이드로 플라스크 트래블 텀블러 2종은 7월 8일부터 매장에서 현장 판매를 시작한다. 7월 8일부터 8월 6일까지는 투썸하트 앱을 통해 미리 예약이 가능하며, 7월 9일부터 8월 7일까지 예약한 매장에서 픽업할 수 있다. 매장 상황에 따라 예약 및 판매 여부가 상이할 수 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8월 6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하이드로 플라스크 트래블 텀블러를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