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06(일)
[11번가 제공]
[11번가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11번가는 오는 14일까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를 대상으로 ‘익스클루시브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는 호텔·카지노·쇼핑·미식·아트갤러리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복합 리조트로, 호캉스 장소로 인기가 높다. 11번가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파라다이스시티와 협력해 럭셔리 호캉스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 단위의 키캉스부터 연인·친구끼리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호캉스까지 다양한 객실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모든 패키지에는 객실과 함께 스파 ‘씨메르’, 갤러리 ‘아트스페이스’, 수영장,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1만5,000원 즉시 할인, 신한카드 10% 추가 할인, 리조트머니 증정 등 11번가 단독 혜택도 풍성하게 제공된다. 투숙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선택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까지 추가 비용 없이 투숙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1박 패키지’를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2박 패키지’는 모든 예약 고객에게 파라다이스시티 내 부대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리조트머니 15만원을 제공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호텔 디퓨저(100ml)를 증정한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된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객실 패키지도 특가로 판매한다. 헬로키티 50주년 콜라보 핸드크림 증정 혜택이 포함된 ‘아트파라디소 씨메르 1박 패키지’와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 조식이 포함된 ‘아트파라디소 새라새 조식 패키지’를 선보인다.

11번가 권용무 제휴사업담당은 “여름휴가 핫플레이스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 키캉스부터, 프라이빗 호캉스까지 입맛대로 즐길 수 있는 숙박 패키지를 마련했다”면서, “11번가 단독 혜택과 함께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예약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