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엔와이플래닛이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영유아 전문 전시회 ‘2024 글로벌 베이비페어가 오는 8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코엑스 글로벌 베이비페어는 임신, 출산, 육아용품, 유아교육 관련 인기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아이에게 필요한 모든 용품과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현재 무료입장 신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글로벌 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신청 시 4일 내내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신청 후 홈페이지에 간단한 기대평과 함께 인증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유모차/카시트/바운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임신부 및 육아부모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베이비페어를 통해 압타밀 공식 제조사 뉴트리시아의 멤버십 서비스인 ‘압타클럽’에 신규 가입 시 휴대용 아기물티슈 1박스(12팩)을 증정한다. 임신부부터 출산 후 120일 이내의 엄마라면 네이버페이 5,000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외에도 맘카페와 육아커뮤니티에 글로벌 베이비페어를 소문내고 인증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 글로벌 베이비페어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2주마다 진행하는 ‘랜선 체육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서울강남경찰서와 협업으로 진행되는 ‘실종방지 지문등록’에도 참여할 수 있다. 소중한 아이의 안전을 지켜줄 지문 등 사전등록 캠페인은 아이의 지문, 신상 정보 등을 사전 등록하여 실종을 예방하고 신속하게 발견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전시장 내 휴게공간에서 8월 8일(목)부터 8월 10일(토)까지 진행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8월 코엑스 글로벌 베이비페어는 다양한 제품과 더불어 아이와 부모 모두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유아 관련 최신 정보와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자세한 정보는 글로벌 베이비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