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08(일)

체육대회에 모인 성금 서울 사랑의열매 기부

㈜본정보, 강서구 취약계층 지원 위해 2천만원 기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본정보(대표 김명호)가 2천만 원을 기부하며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 강서구 1호 기부자로 이름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난 5월 사내 ‘본마음 체육대회’를 진행하며 모인 성금 2천만 원을 서울 사랑의열매에 전달하며 이뤄졌으며,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의미를 더했다.

㈜본정보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중증장애인시설 지원 및 해외 식수위생개선사업 등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으며, 올해 2월에도 서울시 및 강서구 취약계층을 위해 2천만 원을 서울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이번 성금은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강서구청과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에 전달되어 강서구 내 저소득층 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본정보 김명호 대표는 “㈜본정보의 발전은 지역사회 발전과 함께 이뤄져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회사의 발전과 지역의 발전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라는 부분에 깊이 공감한다”며 “강서구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공정하고 투명하게 지원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