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주)올에프엔비의 족발 브랜드 족발야시장이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와 함께 여름맞이 한정판 굿즈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15일부터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족발야시장에서 칭따오 세트를 주문하면 리유저블백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칭따오세트를 주문한 후, 제공하는 이벤트 카드의 스크래치를 긁으면 현장에서 바로 한정판 리유저블백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한정판 굿즈인 리유저블백은 환경을 생각한 디자인의 가방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별 재고 소진 현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매장에 따라 행사 진행이 다를 수 있다.
족발야시장 관계자는 “족발야시장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분께 시원한 맥주가 간절해지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맛있는 족발을 먹고, 시원한 맥주 한 잔에 환경도 챙기는 일석삼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칭따오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분들을 만나뵐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족발야시장은 당일 삶은 신선하고 맛있는 오리지널 족발을 비롯해 프리미엄 족발 메뉴인 족마호크,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반반족발 등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는 족발 브랜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