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19(토)

- 오봉도시락 전 가맹점 평균업력 10년

창업브랜드 오봉도시락, 가을 입맛 당기는 신 메뉴 출시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오색만찬(대표이사 남재우)이 전개하는 도시락창업 프랜차이즈 전문점 ‘오봉도시락’이 특유의 맛과 영양적인 메뉴들을 첨가한 신 메뉴로 리얼치킨스테이크와 치킨(참치)마요찌개정식, 오봉밥버거, 김치두루치기덮밥, 핫치킨마요을 판매 개시한다.

허겁지겁 바쁜 일상으로 끼니를 거르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된 이번 신메뉴는 젊은 층에서부터 어린이, 노인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세대에 인기가 많아 새로운 시장이 생성되고 있을 정도다.

이번에 출시한 리얼치킨스테이크는 고급레스토랑 메뉴를 도시락으로 즐기는 100%통다리살 치킨스테이크다. 치킨(참치)마요찌개정식은 마요덮밥과 김치찌개의 콜라보메뉴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실속메뉴다.

오봉밥버거는 ‘저렴하게 든든하게~’라는 컨셉으로 개발된 소비자이익증진메뉴이며, 김치두루치기덮밥은 100%국내산 김치와 돼지고기로만 만들었으며 한국인의 밥심을 겨냥했다.

창업브랜드 오봉도시락, 가을 입맛 당기는 신 메뉴 출시
핫치킨마요는 100%국내산 닭으로 만든 중독성있는 매콤한 마요의 일종으로 단백질보충 끝판왕이라고 전했다.

오봉도시락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 메뉴들은 최근 소비자들의 외식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한 만큼, 전국 가맹점 매출 향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이번 신 메뉴는 개발팀과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출시한 만큼, 단기간에 인기 메뉴로 올라설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오봉도시락은 수년 전부터 국민 건강프로젝트의 일환인 ‘전 메뉴 나트륨 줄이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도시락전문점의 판매 도시락 중 최저 나트륨을 기록한 건강한 브랜드로 이름을 알렸다. 지난 2012년부터는 ‘독도도시락’ 판매를 통해 ‘독도 사랑 이벤트’를 진행, 도시락 1개를 판매할 때마다 기부금을 누적해 전달하고 있다.

또한, 오색만찬은 정년퇴직이 없는 회사, 갑질 없는 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 알려져 있는 기업으로 20여년동안 가맹분쟁이 한건도 발생하지 않았으며, 깨끗한 경영과 가맹점 운영 노하우전수로 수익 안정성을 보장하고 있다.

오봉도시락에 따르면 신 메뉴는 직영점을 시작으로 전국 가맹점에 순차적 적용돼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