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0.08(화)
종로타임, 부천 신중동역에 새 명품시계 매장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종로타임이 29일, 경기도 부천시 신중동역 인근에 자사의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매장은 롤렉스, 파텍필립 등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브랜드들의 제품을 매입 판매하는 시계 전문매장이다.

특히 해당 매장은 까르띠에, 바쉐론 콘스탄틴, 오데마 피게, IWC와 같은 명품 시계 브랜드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킬 수 있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설계된 넓은 전시 공간과 함께 고품격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또한 매장 내에서는 명품 시계 판매 및 매입과 관련하여 전문가들이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고객이 시세에 부합하는 합리적인 가격에 거래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필요할 경우 당일 출장 서비스까지 진행하여 편리함을 더할 예정이다.

더불어 신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된 다양한 혜택과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네이버 예약을 통해 롤렉스 최신 모델 등 주요 시계들을 사전에 만나볼 기회도 제공다.

종로타임 관계자는 "롤렉스를 비롯해 여러 명품 시계 브랜드와 함께하는 독특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고객 한 분 한 분과이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고, 언제나 품격 있는 제품과 더불어 맞춤형 상담 등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