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브런치 전문 브랜드 브런치빈이 ‘2024 대한민국 No.1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브런치빈’은 ‘밥 대신 브런치 먹는 그날까지, all day brunch, always coffee’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메뉴에 집중하는 고퀄리티 음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브런치를 제공하며 비싸고 양이 적다는 브런치의 인식을 바꾸기 위해 노력해왔다.
브런치빈은 매년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브랜드 가치를 높여왔으며, 이번 수상을 통해 그 노력을 인정받게 되었다.
또한, 브런치빈은 브랜드 파워 1위 수상을 기념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건강하고 영양가있는 저칼로리 신메뉴를 지난 5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브런치빈은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는 등 고객 친화적인 운영을 펼쳐왔다.
브런치빈의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파워 1위 달성은 우리 브런치빈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 덕분이다. 고객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최고의 브런치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