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11(수)
에스디생명공학 Snp, 홍콩 SaSa 라이브쇼핑 일일 매출 1억 원이상 돌파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이사 김철) 하이퍼액티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Snp'가 최근 진행된 아시아 뷰티스토어 홍콩 샤샤(SaSa) 라이브 쇼핑에서 일일 매출 1억 원이상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샤샤(SaSa)는 현지 버라이어티 매장으로 한국 코스메틱 브랜드 다수의 홍콩 진출 거점 역할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전역의 K뷰티 수출 교두보로 조명을 받고 있다.

Snp에 따르면 이번 샤샤 라이브 쇼핑에서 신제품 ‘글루타치온 다크제로 토닝패치’, ‘스킨리턴 마스크팩 3종’을 중심으로 기존 히어로 상품인 ‘바다제비집 앰플 마스크'드콜라겐 스킨케어 라인 제품 등이 높은 판매 기록을 세웠다.

특히 공식 런칭 전 사전예약 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라이브쇼핑에서 상위 탑 매출을 기록한 제품은 신제품 글루타치온 다크제로 토닝패치이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잡티와 다크서클, 기미 등 다크 스팟을 위한 미백 패치로 일명 빛타치온 잡티패치라고 불린다.

Snp 관계자는 “홍콩 H&B숍인 샤샤 담당 임원도 코로나19 이후 가장 높은 최대 실적을 낸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Snp 하이퍼액티브 랩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이 담겨있는 우수한 제품력을 통해 K-뷰티의 위상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