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현은 그룹 NCT의 멤버로서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이며, 최근에는 배우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재현은 앞서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해 왔으나, 단독 뷰티 모델 발탁은 처음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는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4년 연속(2020~2023) 베이스/쿠션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한 ‘킬 커버 더 뉴 파운웨어 쿠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킬 커버의 커버력은 그대로 유지하고, 얇고 가벼우면서 화사한 피부결을 연출해 주는 뉴 쿠션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매트와 글로우 사이의 경계를 허무는 신제형인 ‘에어리 새틴’ 피니쉬로 피부 본연의 은은한 결광처럼 보송하게 피부 표현을 마무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재현 특유의 댄디하고 시크한 매력이 클리오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는 판단으로 새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화보와 영상 등 재현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클리오 브랜드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화보에 사용된 ‘클리오 킬 커버 파운웨어 쿠션 디 오리지널’은 이달 30일(금)부터 9월 5일(목)까지 약 일주일간 올리브영 세일을 통해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