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종합 헬스·웰니스 플랫폼 온누리스토어(대표 박효수)는 자사가 독점 판매하는 덴탈케어 브랜드 ‘테라브레스’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과 함께 2024년 8월 29일(목)부터 2024년 10월 31일(목)까지 ‘프레쉬 앤 리프레쉬(Fresh & Refresh)’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프레쉬 앤 리프레쉬’ 호캉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9시간 이용과 함께 테라브레스의 ‘프레시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150ml)’와 ‘아이시민트(150ml)’ 2종을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체크인은 오전 11시부터, 체크아웃은 당일 자정(24시)까지다. 일요일의 경우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다. 패키지 가격은 10만원(세금 별도)부터로 자세한 내용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테라브레스는 100% 무알코올 가글로 구강 내 입마름을 방지하고 촉촉한 입 속 환경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며, 구취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한다. 인공색소가 함유되어 있지 않아 물처럼 투명하며, 순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마일드민트, 아이시민트, 스파클민트, 클린민트, 레인포레스트민트 총 5종의 향이 있으며, 간편히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사이즈부터 패밀리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온누리스토어 관계자는 “호캉스를 계획 중인 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고자 글래드 호텔과의 협업을 통해 이번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상쾌하게 구강 관리를 할 수 있는 테라브레스로 지친 일상을 리프레쉬하고 특별한 호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덴탈케어 브랜드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는 올리브영 4년 연속 덴탈케어 1위, 2년 연속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을 차지하였다. 국내 누적 생산량 1,000만 개를 돌파하며 국민들에게 중독 가글로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