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14(토)

나스자석립스틱 ·나스입체광립스틱

사진제공: 나스 코리아
사진제공: 나스 코리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에서 30주년을 기념하며 새로워진 나스의 ‘익스플리싯 립스틱(EXPLICIT LIPSTICK)’을 선보였다. 기존 스테디 셀러 아이코닉 립스틱현재 트렌드으로 재해석해 리뉴얼 출시한 립스틱 컬렉션이다. 부드러운 실크를 입는 듯, 가볍게 밀착되어 더욱 매끈하고 입체적인 컬러를 표현한다.

익스플리싯 립스틱실크-새틴 피니쉬로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새틴 컬러가 입술에 부드럽고 매끈하게 피팅된다. 로즈힙 열매 오일과 히알루론산*이 오랜 시간 수분감 넘치는 컴포트 텍스처는 하루종일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 뿐 아니라 립 컬러 표현을 최적화시키는 정교한 불렛 디자인은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시킨다. 또한 나스만의 아이코닉한 블랙 메탈릭 케이스는 여닫을 때도 엣지 넘치는 룩을 완성시킨다.

익스플리싯 립스틱웨어러블한 컬러부터 선명한 볼드 컬러까지 28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힌다. 특히 나스 코리아의 새로운 얼굴이 된 세븐틴의 에스쿱스와 호시는 각각 클래식 레드 컬러 863 언어소라이즈드, 로즈 핑크 컬러 822 더티 토크를 골라 화보 속 세련된 모습을 연출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