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비건 뷰티 브랜드 키핀터치가 작가 '이슬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슬로는 MZ 세대가 사랑하는 다양한 브랜드에 러브콜을 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작가로 이번 키핀터치와의 콜라보 역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키핀터치 담당자는 "키핀터치의 이번 한정판은 모공 지우개 파우더와 촉촉하고도 보송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물감 블러셔 스며밤으로 구성되었다."라며 "화사한 파스텔 색감과 이슬로 작가만의 독보적인 페인팅 스타일로 키핀터치의 마스코트 고양이 봉봉이를 동화같이 담아내어 소장 가치 또한 높여주는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키핀터치를 만나 세 번의 파양이라는 아픔을 이겨낸 봉봉이를 이슬로 작가만의 따뜻한 그림체로 담고 싶었다."라며 "키핀터치는 국제동물보호단체 PETA로부터 동물 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음을 인정받았고, '1% for the Planet'의 멤버로서 매년 지구를 위해 매출의 1%를 기부하는 등 이번 한정 에디션의 수익금 일부도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고양이들을 위한 후원으로 사용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키핀터치의 '모공 지우개 파우더'는 누적 판매량 120,000개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모공 커버 효과뿐만 아니라 톤업 효과로 뽀얗고 보송한 벨벳 피부를 만들어주는 파우더다.
물감 블러셔로 잘 알려진 '스며밤'도 바를땐 촉촉하고 스며들었을 땐 보송해지는 제형으로 여러 컬러와 물감을 섞듯 나만의 컬러를 만들어볼 수 있는 멀티밤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키핀터치와 이슬로 작가와의 한정판 에디션은 9월 2일 CJ온스타일 '소유의 겟잇뷰티 프렌즈'를 통해 선 런칭하며, CJ 단독 특가 구성과 이슬로 작가의 사랑스러운 일러스트가 삽입된 한정판 굿즈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