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2.21(토)

SPA 브랜드 4년 연속 1위 탑텐, 아동복 부문 2년 연속 1위 탑텐키즈 수상 영예

이미지 제공 - 탑텐
이미지 제공 - 탑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 브랜드 탑텐(TOPTEN10)과 탑텐키즈(TOPTEN KIDS)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SPA 브랜드와 아동복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한해를 빛낸 올해의 브랜드를 대국민 소비자 투표로 선정하고 있다.

2024년은 국내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 3개국의 현지 소비자조사로 가장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한 브랜드에 대상의 타이틀이 주어지는데 탑텐은 4년 연속 SPA 브랜드 1위, 탑텐키즈는 2년 연속 아동복 부문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탑텐은 ‘굿웨어(Good wear)’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매시즌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아이템을 연구하고 지속적인 소재개발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해 왔다. 24 FW 시즌은 주요 아이템인 ‘온에어’를 강화하는 한편, 100% 메리노 원사를 사용한 ‘프리미엄 화인 메리노 스웨터’를 론칭,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설레는 쿨에어’ 팝업, 국가보훈부 주최 ‘메모리얼페스타’ 부스 운영, 부산에서의 체험형 팝업 등 오프라인 마케팅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탑텐키즈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베이직 스타일을 중심으로 연령대별로 세분화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액티브웨어 ‘밸런스’와 유아를 위한 ‘탑텐베이비’ 라인업 구성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고 있으며, ESG 경영을 바탕으로 친환경 소재와 재생 원사를 활용한 제품을 확대하고 있다.

패션Biz 총괄 강석균 전무는 “탑텐에 대한 소비자들의 큰 지지와 사랑 덕분에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연속 수상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탑텐과 탑텐키즈는 고객 중심으로 생각하고 끊임없는 연구와 소통으로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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