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가 밀크 탄산음료 브랜드 ‘암바사 by 환타’를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암바사 제로(Zero) by 환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암바사 제로’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암바사’의 부드러운 밀크 탄산을 제로 칼로리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제로 탄산음료에 대해 날로 높아지는 소비자 선호도에 맞춰 코카-콜라사 내 다양한 브랜드를 제로 칼로리 버전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권을 확대한다는 취지다.
‘암바사 제로’는 캔 제품 1종으로 출시된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추후 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암바사’는 1984년 국내 출시된 대표 밀크 탄산음료 제품이다. 밀크 탄산의 상쾌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즐길 수 있어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빙그레, 단백질 브랜드 ‘더:단백’ 드링크 멜론 신제품 출시
빙그레는 총 6종이었던 ‘더:단백’ 드링크 제품에 신규 향료로 멜론을 추가 한다고 밝혔다.
2021년 5월 드링크 초코 제품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에 처음 진출한 ‘더:단백’은 커피, 카라멜 제품에 이어 올해 초 신규 향료로 딸기, 바나나, 밀크티를 연이어 선보인 가운데 이번 멜론 신제품 출시로 총 7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제품은 100% 우유단백질로 구성, 신체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된 완전단백질로 구성되어 있다.(우유단백분말 원료 2종 기준)
당류 함유량도 1g 미만에 1팩 기준 단백질 20g이 들어있는데, 이는 달걀 약 3.6개분으로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36%를 충족한다.
‘더:단백’은 드링크 외에도 프로틴바, 파우더, 스낵, 건강기능식품 단백질 파우더 등 다양한 단백질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풀무원, 170도 철판에서 튀기듯 부쳐내 바삭한 ‘철판수제전’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철판에 튀기듯 부쳐내 바삭함을 극대화한 철판수제전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높아진 물가로 집에서 직접 요리하는 ‘홈쿡’족이 늘어나며 조리가 간편하고, 맛도 좋은 반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풀무원은 냉동전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향후 성장 잠재력이 높은 전HMR 시장에 진입해 시장을 키워가겠다는 포부다.
신제품 ‘철판 바삭감자채전’과 ‘철판 오징어부추전’은 차가운 반죽을 170도의 뜨거운 철판에서 수작업으로 정성껏 튀기듯 부쳐내 마지막 한입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속 재료를 아낌없이 넣어 풍성한 맛을 더하고, 차가운 반죽물을 사용해 전문점에서 갓 부쳐낸 듯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전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름이 필요하지 않은 완제품 형태로 해동과정 없이 팬에 5~8분 정도 구워내면 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간편하게 전을 즐길 수 있다.
‘철판 바삭감자채전’은 순수 감자 함량 81.18%로 진한 감자 풍미를 입안 가득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수분함량이 낮은 분질감자만을 사용하고 풀무원만의 특별한 커팅 기술로 감자를 1㎜ 두께로 얇게 채 썰어 더욱 바삭한 감자채전을 완성했다.
‘철판 오징어부추전’은 향긋한 생부추에 생당근과 생양파를 더해 아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싱싱한 오징어 몸통 살만을 사용해 부드럽고 탱글한 오징어의 식감을 만나볼 수 있다.
CU, 세계 1위 유튜버 미스터 비스트의 ‘피스터블 초콜릿’ 출시
편의점 CU가 유튜브 구독자 3.13억 명으로 세계 1위를 기록한 ‘미스터 비스트’의 피스터블(Feastables) 초콜릿을 이달 14일 국내 유통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피스터블 초콜릿은 ‘미스터 비스트’ 크루의 리더인 지미 도널드슨이 단백질 바 회사인 RxBar의 대표였던 짐 머레이와 함께 만든 초콜릿이다.
이 상품은 출시되자마자 미국, 유럽, 호주 등에서 100만 개 이상 판매됐고 출시 4개월 만에 약 130억 원의 매출을 올릴 정도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피스터블 초콜릿은 밀크, 크런키, 오리지널, 디즈 넛츠 등 총 6종이다.
오리지널 초콜릿은 기존의 초콜릿과 차별화되는 깊은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상품이며 밀크 초콜릿은 오리지널 초콜릿에 뉴질랜드 목초 우유를 더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크런키 초콜릿은 피스터블 밀크 초콜릿에 쌀튀밥을 넣어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디즈 너츠 초콜릿은 부드러운 버터를 담은 땅콩버터 맛으로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다.
아성다이소, 아름다운 글그림으로 그려낸 ‘한글 시리즈’ 출시
아성다이소가 ‘한글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훈민정음’의 자음, 모음과 꽃, 새, 범(호랑이) 소재의 ‘민화’를 컨셉으로 기획해, 기념품으로 선물하거나 색다른 디자인을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으로 구성했다. 전통소품, 팬시용품, 포장용품 등 약 40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외국인 관광객에게 기념품으로 선물하기 좋은 전통소품을 준비했다.
먼저, 민화풍으로 디자인된 ‘문진’은 책을 눌러두거나 냅킨 홀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새와 꽃 그림이 화사한 느낌을 준다. 또, 전통미가 담긴 ‘대나무 부채’는 화접도와 훈민정음 디자인으로, 한복과 매칭해 사진을 찍거나 의미를 설명하며 한국의 미를 알릴 수 있다.
N꾸와 백꾸를 위한 전통 감성의 팬시용품도 있다. 자음 모양의 ‘태슬키링’과 ‘한글패턴 토트백’은 독특한 한국 디자인을 활용한 소품이며, 자개 느낌의 스티커로 핸드폰 케이스나 텀블러를 꾸밀 수 있다.
또, 명절 선물 포장용품으로 홀로그램 지함과 쇼핑백, 민화 쇼핑백 등이 있으며, 한국 소주잔이나 전통 디자인의 파우치 같은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대원헬스랩, ‘인지·기억력엔 PS 징코‘ 출시
대원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대원헬스랩‘이 ‘인지·기억력엔 PS 징코‘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인지·기억력엔 PS 징코‘는 인지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포스파티딜세린과 기억력, 혈행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은행잎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며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을 비롯해 꼼꼼하게 엄선한 6종의 부원료를 함유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대원헬스랩은 30년 전통의 인지질 전문 기업인 미국의 ‘Nutraceuticals‘의 프리미엄 포스파티딜세린을 공급받아 신제품을 개발했다.
또 다른 핵심 성분인 은행잎추출물은 플라보놀배당체를 주성분으로 한다. 최근에는 식약처로부터 기억력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것이 알려져 소비자들에게 널리 사랑받고 있다.
‘인지·기억력엔 PS 징코‘는 하루 2캡슐씩 섭취하면 된다. 1일 섭취량 기준으로 포스파티딜세린이 300mg, 은행잎추출물이 28mg 들어 있으며, 100% 식물성 캡슐로 만들어져 소화 부담이 적고 체내 흡수율이 높다.
라엘, 복부를 따뜻하게 해주는 ‘붙이는 핫팩’ 출시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한 장으로도 하루 종일 따뜻함이 지속되는 ‘붙이는 핫팩’을 출시했다.
라엘은 아랫배를 따뜻하게 유지해 월경통 완화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붙이는 핫팩’은 원하는 부위의 속옷이나 이너웨어 위에 부착하는 형태로, 학교나 회사 등 외부에서도 온찜질이 필요한 부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월경통이 느껴지는 아랫배와 허리에 잘 밀착될 수 있도록 온열 패드를 두 부분으로 나눈 2면 날개 구조를 적용했다.
최대 12시간까지 온열감이 지속되고, 국내 최장 가로 길이인 20cm로 제작해 찜질이 필요한 부위를 넉넉하게 감싸준다. 핫팩의 본질인 온도에 집중해 별도의 향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저온 화상 위험을 줄이고자 최고 온도는 55℃, 평균 온도는 46℃로 설계했다.
라엘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 기획전을 실시한다. 구매 개수에 따라 ‘붙이는 핫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2팩 이상 구매 시 1팩을 추가 증정하며,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라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