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화장품 전문 기업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고병철)이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8년 연속 중국 마스크팩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포럼 측에서는 “기업과 소비자의 신뢰 속에 올해 22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위원회 심의와 대국민 투표를 통해서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 어워즈다.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가리는 소비자 투표에 올해는 한국 약 45만 명, 중국 약 320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역대 최다 인원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제이준코스메틱은 중국 최대 언론인 ‘인민일보 인민망’ 온라인 페이지에서 진행된 투표를 통해 ‘중국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 마스크팩 부문에서 최고 득표수를 얻어 여러 후보들을 제치고 최종 1위로 선정되었으며, 이로써 8년 연속 1위를 수상하게 되었다.
2015년 출범한 제이준코스메틱의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는 ‘블랙 물광 마스크’와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다. 두 제품은 3STEP으로 단계별 체계적인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론칭 후 현재까지 꾸준히 판매되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외에도 제이준코스메틱은 다양한 마스크팩과 기초 스킨케어 라인을 확충하여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난 7월에는 8종의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수분을 보충하는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의 신제품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선크림 SPF50+ / PA++++(50ml)’,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클렌징 폼(300ml)’을 출시하며 클렌징부터 기초, 마스크팩, 선케어까지 총 7종의 스킨케어 풀 라인을 완성했으며, 해당 상품은 온라인 공식몰과 입점 채널에서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전년도 4월 제이준코스메틱이 론칭한 뷰티 브랜드 ‘메즈클라(MEZCLAR)’에서 출시한 ‘메즈클라 스킨케어 비비크림 오리지널(40ml)’은 TV 홈쇼핑 론칭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누적 판매 80만 개 이상, 누적 매출 180억 원을 달성했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 7월 업그레이드된 성분 배합과 검증된 인체적용시험으로 탄생한 ‘메즈클라 스킨케어 엑토인 에센스 비비(45g)’는 론칭 방송과 동시에 매진되며 저력을 뽐냈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직접 투표를 통해 주어지는 상이라는 점에서 8년 연속 수상은 더욱 그 의미가 깊다.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더 좋은 품질과 효능의 제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