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17(화)

스트리트웨어와 스포츠 감성을 결합한 독특한 실루엣 ‘특징’

 ‘에코 서지’ 문라이트/화이트, 엣모스피어/어시더티 연출컷
‘에코 서지’ 문라이트/화이트, 엣모스피어/어시더티 연출컷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다가오는 시즌을 맞아 편안함과 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혁신적인 스니커즈 ‘에코 서지(Echo Surg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코 서지’는 크록스의 대표적인 에코 컬렉션(Echo Collection)의 최신 모델로, 스트리트웨어 감성과 스포츠의 역동성을 결합한 독특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스타일과 편안함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일상 생활은 물론,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크록스만의 혁신적인 라이트라이드™(LiteRide) 기술이 적용된 풋베드는 발에 부드럽게 밀착돼 뛰어난 착화감을 선사하며,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자랑한다. ‘에코 서지’는 발 볼을 끈으로 조절할 수 있는 스니커즈 슈레이스 시스템을 채택했으며, 통기성이 뛰어난 니트 소재를 신발 상단에 적용해 발을 쾌적하게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에 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했다.

‘에코 서지’는 과감한 몰드 미드솔 디자인과 함께 크록스의 독창적인 디자인 DNA를 담아내 모던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트리트 감성을 강조했다. 특히 이 디자인은 크록스의 진화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요소로, 풋웨어 트렌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스타일에 어우러지는 컬러 엣모스피어/어시더티 , 문라이트/화이트, 블랙/블랙 외 4종으로 구성됐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