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17(화)

풀무원·빙그레·해태htb·동아오츠카·동서식품·이마트24·이디야·아모레퍼시픽·BAT로스만스

승인 2024-09-09 12:01:12

풀무원 '풀무원 김치냉장고', 동서식품 한정판 ‘오레오 코카콜라 맛’ [사진=각 사 제공]
풀무원 '풀무원 김치냉장고', 동서식품 한정판 ‘오레오 코카콜라 맛’ [사진=각 사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풀무원, ‘풀무원 김치냉장고’ 출시

풀무원은 최적의 온도로 김치를 신선하게 유지하고 다양한 식재료 보관에도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 주방가전 ‘풀무원 김치냉장고’를 출시했다.
‘풀무원 김치냉장고’는 풀무원만의 발효과학으로 구현한 ‘톡톡김치’ 제품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는 풀무원의 김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됐다. ‘풀무원 고메 냉각 시스템’을 탑재해 내부 온도 편차를 최소화하여 김치와 식재료의 신선함을 오래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냉기 토출구가 칸칸이 적용되어 보관 위치에 상관없이 냉기를 균일하게 전달해 언제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
넉넉한 148L의 용량으로 구성되어 대형 김치통뿐만 아니라 냉장 보관이 어려운 곰솥이나 부피가 큰 수박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4가지 온도전환 모드(김치, 냉장, 냉동, 풀무원 고메)를 제공해 가정 내 서브 냉장고로도 활용 가능하며, 2가지 숙성 모드(고메 숙성, 자연 숙성)를 통해 원하는 김치 상태에 최적화된 보관 환경을 설정할 수 있다.
‘풀무원 김치냉장고’는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기능적 요소뿐만 아니라 디자인에도 신경을 썼다. 제품은 트렌디한 피치 베이지 컬러를 적용해 주방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며, 전면 글래스 소재와 히든 디스플레이를 통해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구현했다.

빙그레, 가공유 신제품 ‘리렉스 타트체리’ 출시

빙그레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휴식을 콘셉트로 한 신제품 ‘리렉스 타트체리’를 이달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테아닌 성분이 200mg 함유되어 있으며, 타트체리와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타트체리는 다양한 영양성분을 보유하고 있는 과일로 특히 멜라토닌 호르몬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밖에도 비타민 A, 비타민 C, 칼슘 및 베타카로틴과 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하다.
빙그레는 급변하는 사회와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스트레스나 정신적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마음을 진정하고 휴식에 도움을 주는 릴렉스 드링크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
신제품 ‘리렉스 타트체리’는 230ml 용량에 당류 함량이 8g으로 다른 제품들에 비해 낮은 로어슈거 제품이며 쿠팡에 단독으로 우선 선보인 후,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해태htb, 피로 회복·기미 개선 ‘구론산 탄산비타액’ 출시

해태htb의 대표적인 자양강장 음료 브랜드 ‘영진 구론산’에서 피로 회복과 기미·주근깨 개선에 효과가 있는 ‘구론산 탄산비타액’을 출시했다.
영진구론산 탄산비타액은 혼합음료로 판매되는 비타민음료와 달리 ‘의약외품’으로 분류된다. 구론산 탄산비타액에는 비타민음료에 많이 들어있는 아스코르빈산 계열 비타민C 외에 비타민B2(인산리보플라빈나트륨), 비타민B6(염산피리독신)도 함유하고 있다. 이들 성분은 육체 피로를 개선하고 기미와 주근깨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구론산 탄산비타액은 이 같은 효능·효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의약외품’으로 신고를 완료했다.
구론산 탄산비타액은 MZ세대 등 젊은층이 선호하는 탄산을 넣어 탄산음료를 마시는 것처럼 짜릿한 상쾌함을 선사한다. 또한, 카페인 무첨가 제품으로 카페인이 걱정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구론산 탄산비타액은 약국과 슈퍼마켓, 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만 8세 이상 1일 1회 1병만 복용해야 한다.

동아오츠카,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새로운 선택, ‘THE 마신다’ 출시

동아오츠카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고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먹는 샘물을 담은 제품인 프리미엄 기능성 캔제품 ‘THE 마신다’를 출시한다.
‘THE 마신다’는 355ml 슬릭캔에 먹는 샘물을 담은 제품으로, 플라스틱보다 재활용이 용이한 알루미늄 캔 용기를 채택하여 환경 보호와 자원 절약에 기여하고자 했다.
이 제품은 캔에 담긴 물로서 햇빛 차단 효과를 제공하여 보온과 보냉에 유리한 특징을 갖고 있으며, 더불어 면역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표기사항: 영양강화제)이 포함되어 있다.
동아오츠카는 2008년 출시한 생수 브랜드 ‘마신다’를 통해 이미 건강하고 깨끗한 먹는 샘물로 소비자의 신뢰를 쌓아왔다. ‘마신다’는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 암반수로 만든 생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THE 마신다’는 이러한 전통을 이어받아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이에 친환경과 가치소비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동서식품, 한정판 ‘오레오 코카-콜라 맛’ 출시

동서식품은 코카-콜라와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오레오 코카-콜라 맛’을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디저트 쿠키의 대명사인 오레오와 코카-콜라의 만남을 뜻하는 ‘Besties forever(영원한 베스트 프렌드)’를 테마로 기획되었다. 국내는 물론 미국, 캐나다, 중국, 멕시코, 브라질 등을 포함한 세계 여러 국가에서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오레오 코카-콜라 맛’은 두 브랜드의 상징적인 맛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 맛 쿠키에 탄산처럼 터지는 팝핑캔디가 박혀있는 크림을 더해 씹을 때마다 코카-콜라에서 느껴지는 짜릿함을 맛볼 수 있다. 제품의 외관 역시 한쪽은 오레오 로고가 새겨진 클래식한 초콜릿 쿠키, 다른 쪽은 코카-콜라 로고가 새겨진 쿠키로 한층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동서식품은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이 친구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SNS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한정판 ‘오레오 코카-콜라 맛’은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마트24X예스24, ‘달러구트 꿈 백화점’ 넛츠쿠키칩 선보여

이마트24가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와 협업해 이색 쿠키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예스24는 지난 2월 책 속에 등장하는 음식을 현실화하는 ‘책장셰프’ 공모전을 진행해 42,000여개의 아이디어가 응모됐으며, 이 공모전에서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 등장하는 심신안정용 쿠키를 만들어 달라는 아이디어가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마트24가 이달 5일부터 판매하는 ‘달러구트 꿈 백화점 넛츠쿠키칩(2,300원)’은 바삭한 쿠키칩 안에 아몬드, 해바라기씨를 넣어 고소함을 더하고, 크랜베리로 새콤함까지 더한 상품이다. 특히 책을 읽는 고객들이 손에 묻히지 않고,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 또 ‘달러구트 꿈 백화점’ 도서의 디자인과 라벨지를 패키지에 위트 있게 담아냈다.
이마트24와 예스24는 이번 상품 개발을 통해 ‘달러구트 꿈 백화점’ 책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고, 해당 책을 읽은 독자들에게는 호기심을 자극해 상품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한다는 전략이다.
고객들은 이달 말일까지, 대상 상품을 구입하면서 모바일APP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3명에게 예스24 최신 e북 리더기인 ‘크레마페블’을 선물로 제공하며, 매주 363명에게 최대 10만 원 상당의 ‘예스24 상품권’을 경품으로 준다.
또한, 경품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에게 야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인용 매트를 단돈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초콜릿' 출시

이디야커피가 전 세계적인 두바이 초콜릿 열풍에 동참하며 독특한 풍미를 담은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초콜릿'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두바이 초콜릿’은 아랍에미리트의 유명 인플루언서가 SNS에 먹는 영상을 올리면서 이목을 끌었고, 이후 국내 인플루언서들이 잇따라 먹방을 선보이며 화제가 됐다. 특히 MZ세대들 중심으로 특정 인물이나 콘텐츠의 제안에 따라 제품을 구매하는‘디토 소비’가 확산하면서 지속해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초콜릿'은 고급스러운 피스타치오의 고소함과 카다이프의 바삭한 식감을 조화롭게 담아 이색적이고 달콤한 두바이 초콜릿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초콜릿'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한정된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자동으로 판매가 종료된다.

아모레퍼시픽, 신규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MIMO by MAMONDE)'를 론칭하며 다이소에 입점했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다. 지난 5일부터 브랜드 출시와 함께 ‘로지-히알론 라인’과 ‘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한 ‘로지-히알론 라인’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 주는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 수분 보습 성분 97.9%로 구성된 ‘로지-히알론 수분 토너’, 피부 속 수분까지 빠르게 충전해 주는 ‘로지-히알론 수분 앰플’, 수분 레이어링 효과가 탁월한 ‘로지-히알론 수분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제품은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
모공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 주는 ‘피어니-티놀 라인’은 1020세대의 과잉 피지로 인한 모공 트러블에 효과가 좋은 라인이다. 모공 케어 효과가 탁월한 ‘피어니-티놀 모공 앰플’, 신축성 패드로 ‘나비 존’ 모공 케어가 가능한 ‘피어니-티놀 모공 패드’, 모공 피지와 노폐물을 닦아주는 ‘피어니-티놀 트러블 클렌징 폼’, 고민 부위 진정 효과가 좋은 ‘피어니-티놀 트러블 밤’으로 구성되어 있다.
젊은 세대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미모 바이 마몽드’는 다이소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BAT로스만스, 하이퍼 프로의 핵심 기능 골라 담은 ‘하이퍼’ 출시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플래그십 모델 하이퍼 프로의 핵심 기능만 골라서 담은 신제품 하이퍼(HYPER)를 출시한다.
하이퍼는 지난 5월 20일 국내 론칭한 ‘하이퍼 프로’의 후속 제품으로 히트부스트 테크놀로지, 테이스트셀렉 다이얼 등 특히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기능들을 엄선해 집약한 심플형 모델이다. 또한, 기존 스크린 보다 심플하고 직관적인 LED 버튼이 탑재되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접근성을 한층 강화했다.
신제품 하이퍼는 글로만의 인덕션 히팅 기술인 히트부스트 테크놀로지가 최대 300도의 가열 온도로 짧은 시간 안에 빠르고 균일하게 가열해 완성도 높은 제품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인체공학적 회전 무브먼트를 제공하는 테이스트셀렉 다이얼이 적용돼, 스탠다드와 부스트 모드 등 2가지 모드를 손쉽게 선택할 수 있어 간편하다.
이 밖에도 86.7g의 가벼운 무게에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전작 대비 최대 30초 더 길어진 사용시간을 제공하며, 잔여사용 시간, 예열시간 등 디바이스 상태가 표시되는 LED 버튼으로 직관적 조작이 가능하다. 배터리는 1회 충전으로 최대 20회까지 사용할 수 있고, 3회까지 연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그래파이트 블랙·코발트 블루·말라카이트 틸·애미시스트 퍼플 등 사용자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