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10 14:46  |  종합

위도어, 아기 신생아용 복합식 가습기 판매량 2만대 돌파

위도어, 아기 신생아용 복합식 가습기 판매량 2만대 돌파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생활 가전 브랜드 (주)위도어는 판매중인 복합식 가습기(WDR-HT001)가 적 판매량 2만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2024년 리뉴얼된 ‘위도어 복합식 가습기’는 SUS 304의 스테인리스의 진동자와 가열판으로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소리에 귀기울여 습도조절센서를 다 민감하게 업그레이드하여 거실, 아이방 등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위도어 복합식 가습기’는 최대 330cc의 풍부한 가습량과 5L 대용량 수조로 건조한 환절기 및 겨울 실내 습도 조절에 매우 효율적이다. 80℃의 저온 살균 기술력으로 가습기 주요 6대 세균을 99.9% 살균이 가능하며, 그럼에도 분무 온도는 체온과 가까운 36~38℃로 분무되기에 신생아, 아기, 반려동물이 있더라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무드등 기능까지 있어, 밤엔 아기 가습기로서 수유등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수면에 방해된다면 무드등과 디스플레이 등까지 모두 소등할 수 있어 가습기 작동 중에도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

위도어 관계자는 “작년부터 정말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보다 더 나은 제품을 위해 수많은 샘플링과 노력 끝에 리뉴얼 된 제품이다”며 “사랑해주신 만큼 더 완벽한 가습기를 만들 기 위해 임직원 모두 노력할 것이며, 선풍적인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위도어는 현재 예약 판매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리뉴얼된 상품으로 재입고되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된 ‘위도어 복합식 가습기’는 네이버 위도어 공식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