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18(수)
동아오츠카는 소비자가 참여한 월간 포카리 수상작을 영화관 및 TV 광고에 송출한다. [동아오츠카 제공]
동아오츠카는 소비자가 참여한 월간 포카리 수상작을 영화관 및 TV 광고에 송출한다. [동아오츠카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동아오츠카가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월간 포카리’의 수상작을 영상화해 전국 영화관과 TV 광고로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소비자들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담아 대중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월간 포카리’는 소비자들이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사진과 영상을 자발적으로 SNS에 올려 참여하는 캠페인으로, 지난해 큰 호응을 얻어 올해도 이어졌다. 7월과 8월에는 각각 ‘파랑 포카리’와 ‘여름 포카리’를 주제로 약 5,000여 장의 사진이 응모됐고, 그중 수상작들이 영상으로 제작됐다.

이번 수상작 영상은 전국 롯데시네마 115개관에서 한 달간 영화 상영 전 광고로 송출된다. 특히, 롯데월드타워관의 초대형 스크린인 웰컴파사드에서도 상영돼 포카리스웨트의 청량함을 관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추석 연휴 기간 동안 TV 광고로 방영되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

동아오츠카 캠페인 담당자 박이룸 선임은 “소비자들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영상으로 제작해 영화관과 TV를 통해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포카리스웨트가 소비자 일상 속에 녹아든 순간들을 많은 이들과 공유하며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