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3(월)

10월 10일까지 진행

농심, 전국 10개 대학에서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농심이 전국 10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농심 기업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꾸민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작년 운영을 시작한 이래 총 24개 대학 3만명 이상의 학생이 방문하였다.

농심은 캠퍼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대학생들에게 농심 용기면과 스낵, 음료 등을 담은 제품 키트를 제공한다. 제품 키트는 각각 ‘베스트셀러 KIT’, ‘신상 KIT’, ‘라이징 KIT’ 테마로 육개장, 먹태깡 등 농심 베스트셀러와 신라면툼바, 빵부장 등 신제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농심은 팝업스토어 공간마다 다양한 콘텐츠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글자 순서를 맞추면 농심 제품을 얻을 수 있는 ‘게임존’은 학교별 대항전 요소를 적용해 흥미를 더했다.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학생들의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해 운영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캠퍼스 팝업스토어로 대학생들과 ‘인생을 맛있게 농심’ 슬로건 의미를 나누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를 이끌어갈 대학생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오는 10월 10일까지 진행된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