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3(월)

▣ 오는 10월21일(월)~23일(수), HL그룹 인재개발원에서
▣ 주최_종교교회 하늘다리 아카데미, 후원_종교교회, HL그룹
▣ 목회자 40명 / 등록비 3만원(현장에서 반환)

‘설교세미나’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종교교회)
‘설교세미나’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종교교회)
[비욘드포스트 이봉진 기자]
올해로 창립 124주년을 맞은 기독교대한감리회 종교교회(전창희 담임목사_이하 종교교회)는 ‘다음시대 목회자를 위한 설교세미나’를 오는 10월 21일(월)부터 23일(수)까지 2박3일 동안 경기도 기흥에 위치한 HL 인재개발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종교교회 하늘다리 아카데미’가 주최하고, 종교교회, HL그룹에서 후원한다.

강사진으로는 전 협성대학교 설교학 교수를 역임하고 현재 CBS 올포원에 출연중인 전창희 목사(종교교회 담임목사), 안덕원 교수(횃불트리니티신학교 실천신학교수), 장주희 아나운서(CBS 아나운서), 조정민 목사(베이직교회 담임목사)가 초청 강의자로 함께 한다.

강의는 [성서 주석 방법론] (전창희 목사), [설교 방법론] (안덕원 교수), [목회자를 위한 스피치] (장주희 아나운서), [설교자의 삶, 그리고 영성] (조정민 목사)가 준비 되어있다.
‘설교세미나’일정표 (사진제공=종교교회)
‘설교세미나’일정표 (사진제공=종교교회)
종교교회 전창희 담임목사는 함께 설교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준비하는 과정부터 설교까지 실제적인 준비를 훈련하는 시간으로 특별히 이번 설교 세미나에서는 2025년 사순절기(6주간) 설교 시리즈 "예수님 가신 길, 기적"이라는 주제로 실제 설교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짐으로 개교회 목회에 실제적 도움이 되는 시간으로 만들고자 한다 ”라고 이번 행사의 취지와 함께 말했다.

또한 “이번 행사를 위해 동참해 주신 종교교회와 모든 후원 단체, 구성원들에게도 감사를 드린다”고 덧붙여 전했다.
창립 124주년을 맞은 기독교대한감리회 종교교회 (사진제공=종교교회)
창립 124주년을 맞은 기독교대한감리회 종교교회 (사진제공=종교교회)


bjle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