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9.23(월)

전립선 건강 핵심성분 쏘팔메토, 지구력 증진을 위한 옥타코사놀 2중 복합 기능성분 함유

사진=고려은단
사진=고려은단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고려은단이 남성 건강을 위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 열매추출물과 지구력 증진에 기여하는 옥타코사놀을 함께 담아 2중 복합 기능 성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고려은단은 품질 보증을 위해 100% 미국 플로리다산 유기농 쏘팔메토에서 지표 성분인 로르산을 추출해 사용했으며, 미국 농무부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엄선된 원료로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옥타코사놀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심폐지구력, 운동 지속 능력 향상 등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은 식약처가 정한 1일 최대 섭취량인 115mg을, 옥타코사놀은 1일 섭취량의 100%에 해당하는 40mg을 함유하고 있어 하루 1정 섭취만으로도 간편하게 남성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고려은단 본사 관계자는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은 남성 건강을 위해 식약처 인정 2중 복합 기능성 원료를 최대 함량으로 담아낸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하루 1정 섭취만으로도 활기찬 남성 건강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